B형독감 증상 격리기간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B형독감 증상 격리기간 후기

728x90
반응형
흑흑 ㅠㅠ
우리 아들 B형독감 이란걸 처음 걸려봤어요.
그래서 열이 나는데도 일반 감기때문에 열이 나는줄로만 알았는데..
열이 2틀동안 안떨어지는게 이상하기도 하고
요새 B형독감이 유행이라길래 독감 검사를 해봤어요..



B형독감 판정 받았어요 ㅠㅠㅠㅠ
5일 격리기간을 가지라는 말씀을 듣고 독감약 처방 받아왔어요!






저희 아들 독감 증상은 이렇게 시작되었어요!
1일째> 콧물,코막힘,기침,미열
이렇게 시작되어서 소아과 방문!
감기약과 해열제 처방 받고 집으로 왔어요.

2일째> 해열제 먹이는 횟수가 늘어났어요.
해열제를 먹이는 그 몇시간은 괜찮은데
밤,새벽에 열 때문인지 잠을 잘 못자더라구요
ㅠㅠ그래서 다시 병원을 방문했어요!




독감검사 하니 B형독감 판정 ㅠㅠ
독감약은 코미플루 라는 시럽을 받았는데 5일동안 아침,저녁 빠지지 말고 열이 떨어져도 끝까지 다 먹여야 한다고 합니다!






3일째> 그날 저녁 독감약 코미플루도 먹고 해열제도 먹였어요.

4일째 되던날부터 열도 떨어지고 잠도 중간에
깨지 않고 잘 자더라고요.

2틀정도는 열 때문에 평상시 컨디션과 달랐지만
3일째 지나고부터는 정상 컨디션 회복!!

현재는 독감약 먹이면서 병원 가는날만 기다리는중이요 ㅠㅠ
B형독감 처음 겪어봐서 몰랐지만.. 이렇게 또 하나 알아 가는것 같네요. 애들 키우면서 열은 몇 번 겪어보았지만 고열은 정말 무서운것 같아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