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순살치킨 먹어봤어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

푸라닭 순살치킨 먹어봤어요!

728x90
반응형

요새 푸라닭에 빠졌다고 했죠?
두번째로 먹어본 푸라닭 순살치킨 포스팅입니다!
백프로 통다리살로 만든 순살치킨 이라고 해요ㅎㅎ



역시나 고급진 치킨포장~
포장지는 버리지않고 써도 될것 같아요ㅎㅎ








푸라닭 순살치킨에는 달콤 양념소스와 고추마요 소스가 있습니다.



매콤 달콤 각각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제 입맛엔 고추마요지요!! ㅎㅎ






순살치킨 안에 숨어있는 알새우칩 같은 과자!
다만 과자는 시간 지나면 눅눅해지니 금방 드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순살치킨도 여짓껏 먹었던 치킨과는 달랐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제가 좋아하는 통다리살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답니다ㅎㅎ




 순살도 하나 크기가 큼직큼직해서 좋은것 같아요!
블랙마요도 맛있었지만 순살치킨도 담백하니 입맛에 잘 맞았어요.
푸라닭 메뉴도 굉장히 많던데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어요^-^
요새 최애 치킨!!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