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꼬치의품격 닭꼬치구이 꿀맛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꼬치의품격 닭꼬치구이 꿀맛

728x90
반응형

3일 연속 배달음식을 먹었어요~!
밖에 나가서 먹지 못하니까 배달시켜서 자주 먹는 것 같아요ㅎㅎ
이번에 제가 배달 시켜 먹은 춘천 꼬치의품격 이라는 곳이에요.
아직 배달은 준비가 안되서 전화하고 포장해가지고 왔답니다.
닭꼬치구이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다고 극찬한 집이라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저희가 포장해온 구이의품격 세트와 바사삭 세트 두 개를 포장해왔어요~!!




비주얼 대박이었어요ㅠㅠㅠㅠ
한세트에 다섯 꼬치가 들어있답니다.
처음에 배 안 부를 것 같다고 욕심부렸다가 은근히 배부르더라고요ㅎㅎ




사진으로도 정말 맛있어보였던 바사삭 세트!
저는 오른쪽에 있는 파사삭 꼬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대파와 어니언 크림소스가 정말 환상의 조화를 이루었다는ㅎㅎ



 이건 구이의 품격 세트 구이 꼬치예요ㅎㅎ
구이 꼬치라서 그런지 담백해요~!
정말 어느 하나 고르기 힘들 정도로 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간단하게 술안주하기 좋을 것 같아서 사 왔지만 너무 배불리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