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홍익돈까스 왕돈까스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홍익돈까스 왕돈까스

728x90
반응형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춘천 홍익돈까스에서 홍익왕돈까스를 먹고 왔어요~!!
진작부터 먹고 싶었지만 배달도 안되고 포장도 안되서 직접 방문을 이제야 하게 되었답니다.



돈까스집 같지않은 느낌에 건물ㅎㅎ





아직 점심시간 전이라 한산한 모습이었는데 조금 있으니 손님들이 우르르..
홍익돈까스에 인기를 실감했습니다ㅎㅎ




홍익왕돈까스 외에도 메뉴가 다양했어요!




제가 주문한 홍익왕돈까스에요.
저렴한 금액에 이렇게 큰 돈까스를 먹어보다니~!
여자 혼자서 다 먹기엔 너무나도 큰 돈까스...ㅎㅎ
결국 많이 남겨버렸어요ㅠㅠ




직접 매장에서 먹고 남긴 돈까스는 셀프로 포장이 가능해서 남은 돈까스는 싸가지고 집으로 왔답니다!




소스도 듬뿍주셔서 아주 맛있게 잘먹고왔어요^^
그야말로 가성비 좋은 돈까스 맛집이라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