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1+1 금요일 파파 프라이데이
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파존스 1+1 금요일 파파 프라이데이

728x90
반응형

파파존스는 처음 먹어보는데 우연히 파파존스 지나가다 본 행사 팸플릿이 눈에 띄었어요!!
파파존스는 파파 프라이데이라고 금요일마다 피자 1+1 행사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금요일만을 기다려서 파파존스 피자를 먹어볼수 있게 되었어요ㅎㅎ



저희는 파파존스 방문 포장을 이용했는데요.
금요일 파파 프라이데이에는 1+1 할수있는 피자가 정해져 있었어요.
7가지 중 피자 두 가지를 고를 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희가 고른 피자는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에 저희는 치즈롤 추가했어요!
이 피자는 양송이가 많이 들어가서 담백한 피자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자극적이지 않고 정말 담백했어요!



그리고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
대체적으로 파파존스 피자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편인 것 같아요.


 도우 자체도 통통한 느낌의 피자였어요!
여태 먹어본 피자와는 뭔가 달랐던 파파존스 피자ㅎㅎ
담백하게 먹기 좋았네요.
파파존스 피자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1+1 금요일 파파 프라이데이를 이용해 보세요^^
저렴하게 1+1 피자를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