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마라탕 맛집 강대후문 다복향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마라탕 맛집 강대후문 다복향

728x90
반응형


다들 마라탕 드셔보셨나요?
마라탕 맛있는지 또 처음 알았네요.
춘천 마라탕 맛집 강대후문에 위치한 다복향 소개합니다!!
추천으로 가게된 다복향 마라탕 집이에요.
강대후문 길가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시설은 약간 애매하지만, 마라탕 맛은 정말 끝내주는곳 같습니다!
그리고 마라탕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취향껏 고를수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차는 뒷골목이나 강대후문 근처에 해야할것 같아요.
근데 너무 복잡해서 주차 할곳 찾느라 오래걸렸어요..



처음 마라탕 집에 가는거라 잘 몰라서 마라탕 주문하는 방법부터 봤어요.



마라탕은 그램수에 따라 금액이 정해지더라구요.
저는 안매운 마라탕으로 담백한맛 1단계로 골랐구요.




이제 마라탕에 들어갈 재료들을 골라볼까요.
신선한 야채들과 이것저것 많더라구요.
골고루 하나하나 다 담았는데 안먹어보고 조금 생소한 재료는 엄두를 못냈어요ㅋㅋㅋ
다음엔 안먹어본 재료들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한바구니 담았는데 여기에 소고기까지 추가해서 4만얼마 나온것 같아요ㅋㅋ
다음엔 양 조절해서 한번 담아보려고요.



다복향 서비스 아이스크림~~~
식사하고 난후 아이스크림 먹으면 좋겠지요



저는 포장해서 집으로 왔어요.
비조리라 끓이면서 먹었는데 샤브샤브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담백한맛이라 계속 먹다보면 느끼할수도 있는데
저에겐 딱이었던 마라탕

시간이 지나 국물이 우러나니까 훨 맛있더라구요



확실히 마라탕 재료들이 풍부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마라탕에 넣은 재료들도 다 맛있었구요.
조만간 또 생각날것 같은 마라탕~~~
다음엔 다복향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해보려구요!
진짜 마라탕 맛집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