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선차이 공지천 중국요리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선차이 공지천 중국요리집

728x90
반응형

춘천 공지천에 위치한 선차이 중국요리집에 다녀온 리뷰 입니다. 

예전에 짜장면 먹어봤던 적이 한번 있었는데 맛이 기억이 나질 않고요~ ㅎㅎ 

직접 방문해서 먹는건 처음이었습니다! 

중국요리집이지만 뭔가 중국요리집 같지 않은 분위기 였어요. 

조금 고급스러운 중국집 같은 그런 느낌~~ 

 

 

선차이는 공지천 대호빌딩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에 자리를 잡으니 공지천 뷰~~~ 

확 트인 느낌이라 답답함도 없고 좋더라구요 

 

 

다음엔 특선요리나 코스요리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여기 탕수육도 찹쌀탕수육이라고 해요~~ 

다음에 꼭 찹쌀탕수육까지 먹겠어요! 

 

 

 

 

 

저희가 주문한 게살볶음밥과 잡채밥 

잡채밥에는 짜장소스도 조금 나오구요. 

야채들이 듬뿍이라 더 맛있었던 잡채밥 이었구요. 

 

볶음밥 종류도 두가지 였어요.

새우볶음밥과 게살볶음밥 고민 많이 했는데~ ㅋㅋ 

계란지단에 게살이 콕콕 박혀 있더라구요~ 

 

 

 

이건 짜장면인데요~

짜장면은 양념 소스가 진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ㅋㅋ 

저희 애들이 너무 잘 먹더라구요 

 

 

 

다음엔 선차이에 코스요리 한번 먹으러 방문해봐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