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콘소메이징 순살+블랙치즈볼 푸라닭 추천메뉴
본문 바로가기

맛집

푸라닭 콘소메이징 순살+블랙치즈볼 푸라닭 추천메뉴

728x90
반응형

우왕 역시 푸라닭!!!!!
한동안 푸라닭에 빠져있던적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푸라닭에서 신상 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출시된지는 조금 지난것 같지만 저희는 이제야 먹어보게 되었어요!
푸라닭 콘소메이징 순살과 블랙치즈볼!!
이번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진짜 푸라닭 추천메뉴로 소개하려고 합니다.
단짠단짠 그 자체라 아이들도 너무 잘 먹더라고요.

역시나 변함없는 고급진 푸라닭 포장용기!!



박스를 열어보니 또 하나의 박스가~
그건 바로 푸라닭 블랙치즈볼이였습니다!!
블랙치즈볼도 티비 광고에서 엄청 핫하죠


블랙치즈볼은 5개 들어있고요.
동글동글 귀여운 모양에 블랙치즈볼이었어요.

치즈볼이라 바로 먹으면 정말 맛있구요.
식어도 전자레인지 살짝 돌려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블랙치즈볼이라
기존 치즈볼보다는 확실히 더 맛있고 치즈 풍미가 느껴졌어요.
블랙치즈볼 겉은 쫄깃한 빵 느낌 같으면서 떡 느낌 같아서 맛있어요 ㅠㅠ


그리고 이건 푸라닭 콘소메이징 순살이에요.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고 순살 크기도 큼직큼직해서 먹음직스러워요!
딱 보자마자 양이 얼마 안될것 같다 느껴지는데 순살이라 먹다보면 배부르더라구요.

딱 콘소메이징 비주얼 보자마자 너무 맛있어보였음 ㅠㅠ
콘소메이징 시즈닝 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고요.


입에 넣을때 콘소메이징 시즈닝 가루 사래 안걸리게 조심하세용 ㅋㅋㅋㅋ
그만큼 가루가 듬뿍듬뿍이랍니다 !!
저 시즈닝 가루가 정말 단짠단짠한 매력이 있어요~
쫄깃쫄깃한 군옥수수도 여러개 들어있고요.
근데 군옥수수는 그냥 그랬구요.
콘소메이징 치킨이 정말 맛있었어요!!



푸라닭 콘소메이징 순살은 통다리살만 들어있어서
치킨 먹을맛 나더라구요.
콘소메 시즈닝이 조금 과하다 싶은 생각도 들지만
그게 콘소메이징 매력이라 생각이 듭니다.
맛있긴 맛있네요 정말~ ㅎㅎ
푸라닭 치킨은 튀김이 별로 없어서 더 맛있는것 같기도 하네요^^
이번에 정말 푸라닭 추천메뉴 콘소메이징 최고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