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우두동 맛집 신서방부대찌개 돈까스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우두동 맛집 신서방부대찌개 돈까스

728x90
반응형


춘천 우두동 맛집 신서방부대찌개에서 부대찌개랑 돈까스 먹고 왔습니다.
부대찌개와 돈까스를 같이 파니까 아이들 있는집이라 메뉴 좋다 하며 들어갔지요.
비오는날이라 부대찌개 끓이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우두동 롯데인벤스 맞은편 골목에 위치한 신서방부대찌개 돈까스!




저희는 신서방부대찌개와 신서방 수제돈까스 주문했어요.
맛배기 돈까스도 메뉴에 있는게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사장님이 정말 기분좋게 친절하셨어요^^
이런 식당은 늘 기분좋음ㅋㅋ




생수도 물병으로 이렇게 나오구요.





라면사리는 먹고싶은만큼 먹을수있대요
테이블 마다 옆자리에 라면사리가 진열되어 있는데 무료랍니다ㅋㅋ




조리되어 나오기때문에 끓이면서 먹으면 되구요




나오자마자 라면사리 퐁당 넣어서^^
살짝 개운하니 맛있었던 부대찌개
그리고 부대찌개 안에 들어가는 햄이 정말 맛있는 햄이었어요ㅎㅎ





그리고 수제돈까스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튀김은 바삭하고^^
부대찌개 맛집 돈까스 맛집 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