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나능이 능이버섯백숙 삼계탕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나능이 능이버섯백숙 삼계탕 맛집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 나능이 능이버섯백숙 삼계탕 맛집 다녀온 후기입니다.
나능이 능이버섯백숙은 퇴계점에도 있지만
이번엔 만천점으로 다녀왔어요!
백숙 드시려면 1시간 전 미리 예약하셔야 해요.
백숙 조리되서 나오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기다리시는데 오래걸려요ㅋㅋㅋ


만천점 나능이 능이버섯백숙집 도착!
주차장이 넓어서 마음에 들어요.






미리 예약하시면 이렇게 다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밑반찬은 김치 외 짱아치 종류들로 나오구요ㅋㅋ





메뉴는 오리백숙 닭백숙 닭볶음탕이 있습니다
저희는 닭백숙으로 주문했어요



야채 푸짐하게 올라간 닭백숙
능이도 올라가있구요
능이는 향이 참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찰밥!!
닭백숙 먹을때 저는 닭백숙보다 이 찰밥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찰밥 양도 엄청 푸짐하죠?
먹다가 아쉽지만 남겼어요..ㅋㅋ

죽처럼 끓여먹어도 되고
국물에 말아먹어도 되고요~~^^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