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무 요리 총각무지짐 알타리지짐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총각무 요리 총각무지짐 알타리지짐

728x90
반응형



오늘은 냉장고에 묵은 총각무들로 총각무지짐을 만들었어요!
배추김치보다도 좋아하는게 총각무인데 총각무가 묵었을땐 총각무 요리로 총각무지짐을 좋아한답니다!
저는 묵은 총각무들은 물로 한번 싹 씻어내주었어요.


알타리들을 넣어주기전에
손질해준 멸치들을 마른팬에 볶아주다가
한번 씻어준 알타리들은 냄비에 넣고 들기름을 둘러준후 저어줍니다.




물 자작하게 넣어준후 다른 양념 필요없이
새우가루, 표고버섯 가루 넣어준후 푹~~~끓여주기만 하면 맛있는 밥도둑 달랑무지짐이 만들어집니다.




달랑무지짐 반찬 하나있으면 입맛 없을때 물에 말아서 딱 먹어도 좋지요



저는 묵은 김치들 있으면 이런식으로 잘 만들어 먹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