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만공격 치파포세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살만공격 치파포세트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순살만공격 치킨 치파포세트 먹은 후기!! 
요즘 꽤나 핫한 치킨이라고 합니다 

또 핫한 치킨은 먹어봐야쥬 ㅋㅋ 

 

 

 

치파포세트는 인원수에 맞게 주문 할수있는 메뉴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치킨 한마리양인 치파포세트 v1.0으로 주문을 했어요! 

3가지맛에 치킨이 들어있고 감자튀김이 들어있는거에요~ 

 

치파포는 도대체 뭘까 알아봤더니 

치킨과 포테이토가 만나 치파포라 하네요 ㅋㅋ 

 

 

 

 

 

순살만공격 인기있는 메뉴들만 모은 치파포세트래요 ㅋㅋ 

저희는 3가지맛이라 블링와사비, 블랙크림, 치폴라 메뉴구요 

치즈볼은 따로 추가를 했답니다 

 

 

 

 

개인적으로 가운데 하얀 소스가 올라간 치킨이 제일 맛있었는데 

치킨이 전반적으로 튀김이 굉장히 바삭바삭하더라구요~!! 

뭔가 카레맛이 느껴지는것 같았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 

 

 

 

 

여러가지 치킨맛이라 먹는 재미가 있었고 

맛있었어요!! ㅋㅋ 아이들 입맛에도 잘 맞는지 하나도 남김없이 잘먹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