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에그마요 꿀조합 소스, 비엘티 소스
본문 바로가기

맛집

써브웨이 에그마요 꿀조합 소스, 비엘티 소스

728x90
반응형


좋아하지만 자주 못먹는 써브웨이~
볼일 있어서 간 근처에 써브웨이가 있어서 포장을 했어요!!
이번에 주문한 써브웨이 메뉴는 에그마요와 비엘티 샌드위치.
비엘티 샌드위치는 항상 먹는거구요.
이번에 에그마요는 처음 먹어보는건데 에그마요랑 비엘티 제 기준 꿀조합 소스 알려드릴게요!!



써브웨이 주문은 샌드위치 빵 선택부터 토핑, 야채 모두 다 고르고 넣고 빼고 마음대로 입맛에 맞게 할수 있다는게 참 좋지요~~

일단 에그마요는 빵 허니오트 선택했어요
왜냐 빵 중에서 제일 건강할것 같아서ㅋㅋㅋㅋ
그리고 야채는 할라피뇨, 피클빼고 모두 다 넣고 아보카도를 추가했어요.
야채를 좋아하기때문에ㅋㅋㅋ
그리고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
마지막으로 소스는 스위트칠리와 랜치소스만 넣었
어요.




이건 비엘티 샌드위친데
플랫브래드 빵 선택했는데 쫄깃하면서 고소한 빵이라 무난하게 잘 먹을수 있는 빵이네요~
모짜렐라 치즈, 피망, 피클, 제외하고 다 넣고
소스는 마요네즈와 핫칠리 넣었어요!
이 소스 조합 은근 잘 어울려서 비엘티 샌드위치 먹을때 잘 먹어요ㅋㅋ



하 써브웨이 포장할때 물기있는 야채는 제외하는게 좋을것 같아요ㅋㅋㅋㅋ
소스 범벅이죠.....
근데 맛있긴 너무 맛있더라고요ㅠㅠ
또 생각나는 써브웨이~
에그마요 꿀조합 소스 선택 잘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