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우두동 와플대학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우두동 와플대학

728x90
반응형

평소 와플을 좋아하는 저는 옛 생각도 나길래 애플시나몬 와플이 먹고 싶어서 방문 춘천 우두동에 위치한 와플대학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도 와플집이 생겼어요^^

너무너무 행복해요!! 

 

 

 

우두동 교촌치킨 바로 옆에 노랑노랑한 와플대학이 있습니다! 

주차는 골목에 하시면 될것 같아요 

 

 

 

 

와플대학 오픈, 마감 시간은 10시! 

 

 

 

 

와플 종류는 꽤 많은편이었어요

기본 와플부터 과일, 젤라또, 음료도 다양했고요 

 

저는 와플집에 가면 항상 먹는 맛이 있어요

기본 중에서도 기본인 애플시나몬 와플입니다~!

다른 것도 먹어봤지만 제일 맛있고 제 입맛에 잘 맞았던 게 애플시나몬 인것 같더라고요 ㅎㅎ

 

 

 

 

 

몇 자리 없지만 매장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와플 주문은 셀프 주문으로 이뤄져요.

요새 이런 곳 점점 많아지죠 

 

저는 애플시나몬과 베리베리와플, 그리고 크림와플 주문했어요! 

 

 

 

 

 

 

포장해서 집으로 총총총~ 

 

 

 

 

이렇게 맛 별로 헷갈리지 않게 스티커를 붙여주셨어요! 

 

 

 

 

베리베리와플은 안에 치즈도 들어있고 베리가 상큼하니 맛있었지만 크림은 정말 조금 발라져 있었어요..

너무 아쉬움 ㅠㅠ 

 

 

 

역시나 애플시나몬 와플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요! 

크림이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요~! 

거기에 시나몬 향과 맛까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답니다 ㅠㅠ

역시 와플은 애플시나몬이 최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