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술집 닝교초 오코노미야끼!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술집 닝교초 오코노미야끼!

728x90
반응형

원래는 타코야끼가 너무 먹고 싶어서 먹을라고 했는데 

날이 아니었나봐요..ㅎㅎ 

 

몇 군데 전화했는데 주문 실패ㅠㅠ

결국 오코노미야끼라도 먹자 해서 주문 전화해놓고 포장하러 간 곳이었어요! 

춘천 명동점 닝교초 입니다. 

닝교초는 후평점과 명동점 두군데 있어요~ 

후평점은 가봤었는데 명동점은 처음이었지요 ㅎㅎ 

 

 

 

 

명동 쭈꾸미시스터즈 건물 지하에 닝교초가 있습니다! 

 

 

 

 

 

제가 포장한 오코노미야끼 2인분~!

오코노미야끼 1인분에 8,000원이었던가? 

저렴한 가격에 양이 적을까 해서 2인분을 포장했는데요 ㅎㅎ 

 

 

 

 

장국도 같이 포장해주셨어요~! 

 

 

 

 

오코노미야끼 정말 오랫만이라 설레었어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기도 했구요^^ 

 

 

 

 

가쓰오부시 가득한 양배추전에 오징어도 들어있는 오코노미야끼는 꿀맛입니다^-^

막걸리와 함께 먹었는데 잘어울렸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