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고추마요 굿
본문 바로가기

맛집

푸라닭 치킨 고추마요 굿

728x90
반응형


푸라닭 치킨에 빠져있는 우리
남편과 저는 치킨 먹을때면 항상 푸라닭 치킨을 먹어요!
너무 맛있는거 있죠ㅠㅠ
언제 질릴지는 모르겠지만 질릴때까지 먹겠습니다.
오늘은 푸라닭 치킨과 고추마요 반반 먹은 후기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고추마요 치킨이고 푸라닭 기본 후라이드는 처음 먹어본날이에요.



마요소스와 달콤양념소스 두가지가 있는데 전 항상 마요소스만 찍어먹는답니다!
그리고 푸라닭 치킨무 맛있어요^^




고추마요와 푸라닭 치킨이에요!
오늘은 할라피뇨 양이 평소보다 많아보이는 느낌~
좋아요~~




마요네즈와 할라피뇨 조합은 맛있어요!
고추마요 치킨은 촉촉해서 다음날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ㅎㅎ




기본 후라이드는 처음먹어보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일반 후라이드와는 다른맛인데 뭔가 짭조름하면서도 옛날통닭같은 그런느낌?ㅋㅋ




치킨을 들춰보면 안에 알새우칩도 있어요!
치킨 속안에 있어서 그런지 바삭바삭하더라구요ㅎㅎ



너무 맛있으니까 푸라닭 메뉴들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