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고기 삶는법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보쌈고기 삶는법

728x90
반응형


오늘은 보쌈고기 삶는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저녁 메뉴는 보쌈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는 보쌈고기로 삼겹살을 사용했어요!



보쌈고기 삶는법은 생강, 소주, 된장, 통마늘, 황기, 인삼, 통삼겹을 넣어주고 푹 삶아주면 됩니다.
보쌈고기 만들때 목살도 맛있던데 뭐니뭐니해도 통삼겹이죠!ㅋㅋㅋ



된장을 넣어주면 잡내도 없애주고 맛있다고 하네요.




이 상태로 뚜껑 닫아주고 푹 삶아줍니다.








다 삶아졌으면 고기 건져서 먹기좋게 썰어주기!




야들야들 부드럽게 삶아진 보쌈!
보쌈에 무생채, 배추에 싸먹었더니 아주 꿀맛^^
보쌈고기 삶는법 생각보다 간단하죠~
고기 구워먹는것보다 삶아먹는게 좋다고 하니 김장철 말고도 이렇게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