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애막골 맛집 도우도우 피자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애막골 맛집 도우도우 피자집

728x90
반응형

최근에 다녀온 춘천 애막골 맛집 도우도우 피자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애막골에서 엄청 핫한곳인듯 손님들도 많더라고요 ㅋㅋ 

저도 가보고싶은 곳 중에 하나였어요. 

피자집이 정말 예쁘게 잘해놓았더라고요 ㅋㅋㅋ

 

 

 

도우도우 피자집은 애막골에 위치해있어요! 

애막골 골목이 여러 곳이다 보니까 처음이라 찾기가 어려웠는데 찍찍이네 닭발 골목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그럼 이렇게 도우도우 노란 간판이 보일 거예요~! 

 

 

 

 

피자와 햄버거를 팔고 있었고요. 

저희는 도우도우에서 많이들 드신다는 청양 페퍼와 트러플 피자 반반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도우도우 가게 내부예요~! 

노란 불빛이라 사진이 엄청 잘 나오더라고요 ㅋㅋㅋ 

 

 

 

 

피자와 같이 먹을 맥주를 주문했어요! 

피자집에서 인기 좋은 코젤다크+시나몬가루 추가했습니다. 

흑맥주인데 정말 맛있는 맥주였어요!!!! 취향저격 ^^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피자!! 

역시 피자는 바로 먹어야해.....^^ 

정말 맛있었어요!! 

청양페퍼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했고 제 입맛엔 트러플 피자가 더 잘 맞았어요!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이건 사이드메뉴에 있던 프렌치프라이~! 

시즈닝 가루 뿌려서 주문!ㅋㅋ

은근 하나씩 계속 집어 먹게 되는 중독성이 있어요 ㅋ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던 피자~!! 

피맥 조합은 늘 옳다...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