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쥬스 만드는법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키위쥬스 만드는법

728x90
반응형

다른 과일처럼 잘 찾아먹게 되지 않는 키위, 

사다 놓은 키위들이 있는데 먹질 않아서 몽땅 키위쥬스를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키위쥬스 만드는법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고요. 

다양한 방법 중, 저는 물과 꿀을 넣어 키위쥬스를 만들어 먹는 방법으로! ㅋㅋ 

 

 

 

키위쥬스 만드는법은 먼저 키위 껍질을 다 깎아주고요. 

저는 키위 5개 사용했어요! 

 

 

 

 

 

키위는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 중에 하난데 그중에서도 비타민이 정말 듬뿍 들어있다고 해요! 

먹어만 봐도 정말 새콤달콤하니 비타민 뿜뿜하지요 ㅋㅋㅋ 

먼저 잘 깎아준 키위들은 믹서기에 넣고 갈아줄거에요! 

 

 

 

 

 

키위는 키위 씨에 영양소도 많다고해요. 

그래서 완전히 다 갈아주는 것보다 어느정도 씹히는 식감이 있는 정도로 갈아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달달한 맛을 내어줄 꿀과 물을 넣고 갈아주는데요.

물의 양을 조금 넉넉히 넣어줘야 마시기 쉽더라고요 ㅋㅋ 

 

 

 

 

 

 

저는 물을 생각보다 조금 넣었더니 마시기가 불편했어요! 

완전 100%로 만든 키위쥬스! 

키위쥬스 만드는법 어렵지 않으니 제철 과일로 면역력 챙겨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