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오므라이스 소스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백종원 오므라이스 소스 만들기

728x90
반응형

 
냉장고에 있는 자투리 채소들을 찾아서 오므라이스를 만들어 먹었어요!
저희는 백종원표 오므라이스를 따라 만들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ㅠㅠㅠㅠ
백종원 오므라이스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오므라이스 소스 만들기도 쉬워용!! 따라해보셔요^^



먼저 오므라이스에 들어갈 야채들을 볶아줄거에요!
저는 스팸, 파프리카, 오이, 당근 넣어봤어요.
야채들은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로 활용하면 될것 같아요ㅋㅋ




기름에 한번 볶아줍니다! 어느정도 익혀주세요ㅋㅋ




백종원 오므라이스 소스 만들기 재료는 케첩, 다진마늘, 설탕, 간장 입맛에 맞춰 한번 더 볶아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에 버터를 넣고 한번더 휘리릭 볶아줍니다!
그다음 밥까지 넣고 볶으면 맛있는 백종원표 오므라이스 완성이에요ㅋㅋ
소스가 간단하고 맛있고 대박인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