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당근크림 리뷰
본문 바로가기

리뷰

러시아 당근크림 리뷰

728x90
반응형



러시아 가면 꼭 사야한다는 1위제품이 당근크림 이라네요 ! 이번에 친구가 러시아 여행을 다녀오면서 사온 당근크림을 여러개 선물로 받았어요 ^^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쟁여놓고 쓰기도 한다네요!





당근크림 이름만 들으면 참 당근냄새도 날것 같고 그렇지만 전혀! 그냥 비타민 냄새같이 향기로워요 ^^

사이즈도 완전 미니미한게 귀여워요! 휴대용으로 갖고 다니기 참 좋을만한 사이즈에요.




당근크림 효능은 피부재생과 진정에 좋은 역할을 하고, 비타민E가 함유된 당근크림은 보습+피부톤개선+홍조완화+노화방지 효과가 있어요!




저는 주로 자기전에 항상 바르고 자는편인데
발림성이 부드럽고 촉촉한게 금방 흡수되더라구요 ~! 종종 외출시에 가방에 넣어놓고 핸드크림으로도 사용중이에요 ^^




색깔은 당근처럼 비슷한데 바르고 나면 싹~ 흡수되요! 개봉후 6개월안에 사용해야한다네요.
사이즈가 작아서 6개월안에 금방 쓸것 같아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