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카야잼
본문 바로가기

리뷰

코타키나발루 카야잼

728x90
반응형

동생이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코타키나발루에서 기념품으로 카야잼을 사다줬는데요!
입맛에 맞을지 안맞을지 몰라서 딱 한병만 사왔는데 더사올껄 그랬어요.
맛있어요ㅠㅠ
무엇보다 우리 아들이랑 딸이 카야잼 한병을 3일만에 다 먹어치웠다는..ㅋㅋㅋㅋㅋ



제가 기념품으로 받은건 코코넛 카야잼인데
주원료가 코코넛과 달걀, 판단잎이래요!







약간 되직한 느낌인데 개봉하고 되도록 빠른 시간안에 먹는게 좋다네요.





저도 빵에 발라 먹고, 저희 아이들도 빵에 발라서 먹었는데 달달하면서도 땅콩맛처럼 고소함이 나는맛이에요~
마약잼이라고 불릴만큼 중독성이 강해서 카야잼 인기가 많다네요!
말레이시아나 싱가포르 가면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 중 하나라서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