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샐러드 드레싱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

닭가슴살 샐러드 드레싱 추천

728x90
반응형

집에 사다놓은 닭가슴살이 있었어요!
그래서 집에 있는 야채와 드레싱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만들어 먹었답니다^^

야채가 별로 없어서 있는 야채 가지고 만들었는데 야채가 더 많았다면 맛있었을것 같아요!
저는 갈릭 닭가슴살을 샀는데 짭조름하니 맛있더라구요.



양파와 양배추 채썰어서 닭가슴살 올리고 드레싱만 뿌려서 정말 간단하게 먹었어요.
닭가슴살 샐러드 드레싱은 여러가지 있지만 저는 발사믹 소스나 참깨드레싱 주로 먹는데, 발사믹은 새콤하구 참깨드레싱은 고소한 맛이 있어요!

고소한맛 새콤한맛 동시에 맛 느끼려고 반반씩 뿌려줬어요!
닭가슴살 샐러드 드레싱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