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하프갤런 가격
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스킨라빈스 하프갤런 가격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 찾아갔어요.
저희는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져가기로 했어요.



저희는 제일 큰 하프갤런으로 골랐어요.
가격은 26500원

하프갤런은 아이스크림 여섯가지맛을 고르면 되더라구요!




이렇게 비교를 해놓으니 확실히 하프갤런이 크긴 크네요ㅋㅋ
한동안 냉동실에 넣어놓고 실컷 먹을것 같아요!







마침 행사를 하는지 몇천원을 내면 준다해서 받았어요!!
슬리퍼랑 담요 등등 들어있더라구요ㅋㅋ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메뉴도 참 다양해졌어요!
쫀떡궁합도 담구요!




아빠는 딸바봉도 담구요!




슈팅스타도 담구요!




총 여섯가지맛 포장해서 집으로 총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