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 크림치즈 호떡만두 맛있엉
본문 바로가기

리뷰

고메 크림치즈 호떡만두 맛있엉

728x90
반응형

마트에서 시식해보고 너무 맛있어서 두 팩 사왔어요.
하나는 피자호떡, 또 하나는 크림치즈 호떡인데요.
제가 포스팅 할 만두는 고메 크림치즈 호떡만두 입니다.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으니 든든하고 참 좋았어요!!





기름 두른팬에 앞뒤로 반복해서 구워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저는 3개정도 구워봅니다.





호떡만두를 반 잘라보니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쫄깃한 만두피속에 부드럽고 맛있는 크림치즈는 너무 맛있어요!
가격이 조금 있다생각하지만 맛있네요ㅠㅠ
3개 먹으니까 출출했던게 든든하더라구요.

고메 크림치즈 호떡만두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