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건면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라면 건면 후기

728x90
반응형

평소 신라면을 좋아하는 저는 마트에 갔다가 신라면 건면을 봤어요.
맛이 궁금해서 구입을 해봤는데 금액은 다섯봉에 4천원대였어요.



신라면 건면은 튀기지않고 건조시켜서 만든 라면이라네요.
튀기지않아서 그런지 칼로리도 350칼로리로 낮은편이더라구요!





신라면 건면은 다른 라면들과는 면이 조금 달라보였어요!
라면 사이즈도 더 작은것같은 느낌?





스프와 건더기스프는 똑같은데 야채조미유라는게 들어있었어요.
라면 끓일때 세가지 모두 같이 넣어주라네요.







저는 라면 끓일때 양파, 오뎅, 계란도 같이 넣어줬어요!
신라면 건면은 일반 신라면과 다르게 약간 담백하면서도 깔끔함이 있는 맛이에요.
면이 꼬들한게 전 괜찮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