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천호 칼국수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천호 칼국수맛집

728x90
반응형

친구가 정말 칼국수 맛집이라며 저를 데리고 간곳이에요.
춘천 한림대학교 근처에 있는 천호칼국수



저희는 해물칼국수로 2인분 주문했어요!






조금 끓이다가 먹으면 되는데 칼국수 국물이 끝내주더라구요!!





2인분인데 여자 둘이 먹기에 양이 너무 많았어요.
해물도 많고~~~~
칼국수를 먹고 꼭 볶음밥까지 먹어야 한다는 친구말에 칼국수는 남기고 볶음밥까지 주문했어요.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솔솔~~~~
배부른데도 볶음밥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칼국수 맛집 인정! 진짜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