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구봉산 맛집 탑플레이스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구봉산 맛집 탑플레이스

728x90
반응형

춘천 구봉산 맛집인 탑플레이스
몇달에 한번씩은 꼭 가고 있는 곳이에요!
구봉산이라 그런지 여름인데도 밤이 되니까 시원하긴 하더라구요^^



저희는 저녁 먹으러 다녀왔는데 실내는 자리가 꽉 차서 할수없이 테라스에 앉았어요.
근데 은근히 시원하고 밤 야경도 볼수있어 너무 좋았어요!






우리가 주문한 해산물 볶음밥
매콤하니 덜 느끼하고 맛있어서 남편은 탑플레이스 갈때마다 이것만 먹어요!






빠네 맛집 인정!!
탑플레이스 가면 꼭 시키는 빠네.
저희 친정엄마때문에 몇달에 한번씩 빠네 먹으러 탑플레이스를 간답니다.






여러가지 시켜서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양이 많긴 하더라구요!








피자까지 주문했구요.
셋이서 너무 많이 시켰더니 너무 배불러서 피자는 포장해왔네요....




다 먹고나니 어둑어둑해졌는데 야경이 정말 멋있었어요!
그래서 구봉산으로 데이트 많이 오나봐요.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후식 먹으면서 야경 실컷 구경하다가 내려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