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애막골 한고집 곱창구이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애막골 한고집 곱창구이

728x90
반응형

꺅 먹고싶었던 곱창구이 드디어 먹었어요!
자주 못먹는거라 더 먹고 싶었던^^
춘천 애막골에 있는 한고집으로 갔어요!



애막골에서 곱창 먹는건 처음이었네요^^
다행히 주말인데도 자리가 있어서 먹었지요!





곱창 안먹은지 꽤 되서 그런가,
곱창구이 금액이 이렇게 오른지도 몰랐네요..
너무 비싸요ㅠㅠ
그래도 맛있는건 어쩔수없나봐요~~~~
자꾸 생각난다는....






저희는 곱창구이랑 염통구이 주문!
염통구이는 이날 처음 먹어봤는데 쫄깃쫄깃 맛있었네요^^










캬! 저는 안에 들은 곱이 많아야 맛있던데 우리가 너무 잘익혀서 그런가 곱이 살짝쿵 아쉬웠답니다ㅋㅋㅋ
그래도 곱창구이는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