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치즈 감자튀김은 꼭!
본문 바로가기

맛집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치즈 감자튀김은 꼭!

728x90
반응형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치즈 감자튀김은 꼭 주문하는 사람 나야 나~
프랭크버거 메뉴 중 항상 저는 프랭크버거를 먹습니다.
거기에 치즈 감자튀김과 함께 말이죠.
꾸덕꾸덕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프랭크버거 메뉴엔 버거 사이즈도 선택할수가 있죠.
저는 L사이즈가 딱이에요!
질리지않고 맛있게 잘먹었다 사이즈에요ㅋㅋ

프랭크버거는 수제 패티와 야채가 들어있는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버거 입니다.
기존 햄버거가 느끼했다면 조금 덜 느끼하고 담백한 햄버거 맛을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뭔가 햄버거가 깔끔했어요.
반면 썰렁하다 느끼실수도 있을것 같네요~~



깔끔하고 담백하게 즐길수있는 프랭크버거에요.
다음엔 메뉴에 새우버거도 있던데 한번 먹어보려구요~



치즈 감자튀김은 진짜 추천
체다치즈의 풍미가 너무 좋구요.
맛있어요ㅠㅠ
햄버거와 궁합 찰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