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김밥 맛집 한림대 홍대김밥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김밥 맛집 한림대 홍대김밥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 김밥 맛집인 한림대에 위치한 홍대김밥을 소개합니다.
요즘 홍대김밥 너무 맛있다 그래서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답니다!


홍대김밥 정확한 위치는 한림대에서 현대아파트 쪽으로 내려오다보면 맞은편 길가에 있어요!



홍대김밥 메뉴입니다.
김밥 메뉴와 국수 메뉴가 있어요.
소문에 의하면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김밥만 먹기엔 아쉬워서 저희도 국수와 김밥 같이 주문했어요!





커피도 있네요.
2,000원~~
김밥먹고 후식으로 한잔하기 좋겠어요.




가게 이름처럼 홍대김밥이 메인 메뉴네요.




밑반찬 김치와 양배추김치!
양배추김치도 맛있고 배추김치도 맛있네요~




저희는 비빔국수, 잔치국수, 홍대김밥, 유부김밥, 참치김밥 주문했는데요~
김밥 크기보고 놀랐어요.
정말 큰 김밥이에요ㅋㅋㅋ
크지만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잔치국수는 멸치육수여서 국물이 시원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이 계절에 정말 잘 어울리는 국수^^
맛있네요~~



비빔국수누 살짝 매콤한데요~
매콤새콤한 맛이 매력적입니다ㅋㅋ
김밥과 잘 어울려요



김밥 사이즈가 큰만큼 속에 재료도 참 알차게 들어있어요.
그래서 더 맛있는 김밥이었어요




참치김밥인데 참치마요속에 다진양파가 들어있어서 참 맛있더라구요
밥보다 재료가 알차니 훨 맛있네요



유부김밥은 짭쪼롬 담백한맛
홍대김밥은 기본이지만 맛있더라구요?
역시 홍대김밥을 찾는 이유가 있었네요
괜한 춘천 김밥 맛집이 아니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