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수타면 전문 우두동 미래성 중국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수타면 전문 우두동 미래성 중국집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 수타면 전문 우두동 미래성 중국집 다녀왔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수타 짜장면과 찹쌀 탕수육을 먹고 온것 같다. 

 

소양2교 다리 건너면 있는 미래성 수타면 중국집이다.

옛날손짜장이라 맛집!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라 정말 맛있다! 

앞으로 탕수육 생각날때면 미래성으로 갈듯. 

가까운곳에 탕수육 맛집이 있다니 ^^ 

 

 

 

미래성 메뉴다. 

수타면이라 면빨이 참 쫄깃쫄깃 하더라~ 

다음엔 다른 요리도 먹어보고싶다! 

 

 

 

 

 

 

 

탕수육 소스도 달달하고 새콤하니 참 맛있다 

탕수육 소스의 푹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다!! 

탕수육 중짜리로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어 버렸다. 

다음엔 탕수육 대 짜리로 주문해야 할듯 싶다 ㅋㅋ 

 

 

 

 

역시나 배달 음식보다 직접 가서 먹어야 더 맛있다는걸 느낀다.

특히나 탕수육 같은 메뉴라면 말이다~ 

 

 

 

 

짜장면은 수타면이라 면 굵기가 일정치 않다만 

이렇게 면발이 쫄깃할수 있나 싶다~ 

오랜만에 맛있는 수타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