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우두동 백년설렁탕 사골우거지탕, 떡만두국 먹었어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우두동 백년설렁탕 사골우거지탕, 떡만두국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 춘천 우두동에 위치한 백년설렁탕에 다녀왔습니다.

계절이 바뀌니 따뜻한 국물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내부도 외부도 깔끔하고 설렁탕도 맛있었던 집이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백년설렁탕 집입니다.

 

 

 

 

주차시설도 넓고 불편함 없었습니다!! 

 

 

 

 

방은 없고 다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백년설렁탕은 한우사골육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수육전골도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ㅋㅋ 

 

저희는 설렁탕, 사골떡만두국, 사골우거지탕 주문했어요 

참 골고루도 주문했네요~ 

 

 

 

 

설렁탕에는 밑반찬 없이 맛있는 김치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하지요 ㅋㅋㅋ 

 

 

 

와 설렁탕 보자마자 진짜 뽀얀것이 진국이다 싶었어요!! 

진짜 잘 우러난것 같더라구요 

국물맛도 끝내줬고요 

 

 

 

그리고 이건 사골떡만두국!! 

큼직한 만두가 몇개 들어있고 떡도 몇개 들어있어요 

이건 간이 되어서 나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다 먹고 밥한그릇 말아먹으면 최고일듯요 

 

 

설렁탕에 고기와 소면이 들어있는데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떠먹게 되었다죠 ㅋㅋㅋㅋ 

 

 

 

 

 

만두국은 고기만두라 더 좋았어요^^ 

아이들도 잘 먹을것 같네요~ 

 

 

 

 

사골우거지탕!

이건 살짝 매콤해서 어른들 먹기 좋을것 같아요~

속풀이용으로도 좋을듯요 ^^ 

다음엔 전골 한번 먹으러가거나 포장해오려구요! 

넘 맛있어보여서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