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토핑킹 먹어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피자헛 토핑킹 먹어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헛 토핑킹 피자를 먹어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해요.
요즘 피자헛 피자를 매주 먹고 있는듯한 느낌인데요.
오늘 먹은 피자는 토핑킹 피자 이름답게 정말 토핑이 킹이었답니다^^
피자에 토핑 많이 들어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토핑킹 피자 추천해드려요ㅋㅋㅋ



짜잔!
피자헛 토핑킹 피자는 통새우, 베이컨, 스테이크 등의 토핑이 통으로 들어있는 피자라고 합니다.
진한 잭다니엘 스테이크 소스와 새콤달콤한 비네거 머스타드 소스가 어우러져서 그런지 소스가 다른 피자의 비해 제 입맛에는 소스맛이 강하게 느껴졌던것 같아요!


심심하게 드시는분들은 조금 짜다고 느껴지실수도 있겠네요!




저희 아이들은 소세지만 쏙쏙 골라먹더라고요ㅋㅋㅋ




토핑이 큼직큼직 들어가있다보니 씹는맛이 있었어요!
브로콜리도 큼직, 소세지도 큼직!!
토핑킹이라는 이름과 잘 어울리네요.ㅋㅋ




피자 고민될땐 토핑이 다 들어간 토핑킹도 괜찮을듯 해요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