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파스텔쿠션 블러셔 메리핑크
본문 바로가기

리뷰

더페이스샵 파스텔쿠션 블러셔 메리핑크

728x90
반응형


오늘은 더페이스샵 파스텔쿠션 블러셔 메리핑크 리뷰에요.
제가 예전부터 이 블러셔를 갖고 싶었지만 이제야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더페이스샵 매장가서 직접 눈으로 보고 발색도 보고 싶어서 직접 다녀왔습니다.




더페이스샵 파스텔쿠션 블러셔 너무 이뻐요!!
안에 퍼프까지 들어있어서 갖고 다니기에도 너무 좋구요.
저는 블러셔를 꼭 하는 사람인지라 저에겐 너무 좋은 블러셔 같아요.
가성비 최고인 블러셔ㅎㅎ
저는 핑크 블러셔를 갖고 싶어서 메리핑크로 골랐어요.




블러셔 케이스 너무 이쁘구요.
뚜껑을열면 퍼프가 들어있어요.




사진상으로 보면 주황빛으로 보이지만
실제로 얼굴에 톡톡 해주면 핫핑크같은 느낌이 강해요.




약간 봄 여름에 잘어울릴 쨍한 핑크 컬러에요.
그래서 톡톡 까진 못해주고 톡!한번만 치크 해주면 색감이 딱이더라구요ㅎㅎ



사진으론 컬러가 연하게 잡히는데
실제론 진짜 핫핑크스러워요ㅎㅎㅎ

그래서 엄청 발랄해보이는 느낌, 사랑스러운 느낌이랍니다.
요즘에 더페이스샵 파스텔쿠션 블러셔 메리핑크에 빠져서 이것만 바르고 다니는중이에요ㅎㅎ
여름까지 잘 발라줘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