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롬브 컬킵 마스카라 컬링 지속력 찐 리뷰
본문 바로가기

리뷰

더롬브 컬킵 마스카라 컬링 지속력 찐 리뷰

728x90
반응형


저는 마스카라에 진심인 사람!
기존에 두개 마스카라 쓰고있다가 이번에 하나 더 구매 해보았어요.
마스카라는 컬링과 지속력 이 두가지 제일 중요하게 저는 보는데 더롬브 컬킵 마스카라가 그에 적합하다 생각되어 구매를 하게됬는데 또 직접 써보고 느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찐 리뷰 나갑니당ㅎㅎ




일단 마스카라는 번지지않는것도 전 중요해요!
근데 워터프루프 제품이다보니 세안은 꼼꼼히 잘 해줘야 겠더라구요ㅎㅎ



더롬브 컬킵 마스카라 하얗고 깔끔한 케이스 입니다!!




눈 모양에 맞게 커브형 브러쉬로 되어 있구요.
브러쉬는 조금 작은 형태였어요.
저는 브러쉬 큰것보다 작은게 좋네요!




일단 브러쉬가 작으니까 구석구석 앞까지 잘 발라져요.




저는 항상 마스카라 하기전 속눈썹 뷰러를 해준다음 마스카라를 발라주는데요.
그러면 마스카라만 발라주는것보다 더 오래 쳐지지않고 지속되더라구요.
일단 더롬브 컬킵 마스카라 왼쪽에  한번 발라준 상태에요.
제 속눈썹보다 더 길게 발라졌어요!!!
컬링 대박ㅎㅎ





와 한번만 발라줬는데도 컬링 대박입니다ㅎㅎ
그리고 진짜 오전에 바르고 오후까지 마스카라 지속력도 좋았구요.
번짐도 없어서 넘넘 좋았어요!!!!ㅎㅎ
요새 기존 마스카라 안쓰고 컬킵 마스카라만 사용중ㅠㅠ
마스카라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진짜 크다고 느낌....ㅎㅎ
더롬브 컬킵 마스카라 찐리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