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오죽한옥마을 숙소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강릉오죽한옥마을 숙소후기

728x90
반응형

강릉으로 여행을 갔어요.
숙소도 안잡고 무작정 강릉으로 향했죠!
강릉 도착해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 강릉오죽한옥마을을 알게 되었어요.
펜션보다도 제 눈을 사로잡은 강릉오죽한옥마을 너무 좋더라고요^^



당일 예약이라 방이 있는지 몰라서 전화부터 했어요. 마침 취소된 방이 있어서 운이 좋게도 숙소를 잡을수 있었어요!
예약은 강릉오죽한옥마을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고 해서 예약하고 결제까지 완료!!
강릉시에서 운영하는거라 카드결제도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강릉오죽한옥마을에서 우리 애들이 제일 좋아했던 그네타기!
여기서만 엄청 오래 놀았어요.






저희 숙소에요!
엄청 깨끗해서 정말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하루 묵었지만 남편한테도 그랬어요.
다음에 또 오고싶은 곳이라고^^
그만큼 너무 좋았답니다!






마침 킥보드도 차에 실어와서 숙소앞에서 킥보드도 엄청 탔어요~







강릉오죽한옥마을 저녁이에요.
진짜 노을진 풍경에 한옥 모습은 최고였답니다^^
그냥 보기아까워 사진으로도 남겼어요!







저희는 밖에서 저녁먹고 치킨 한마리 배달 시켜서 숙소에 들어왔어요.
여기선 취사가 안되기때문에 간단히 먹을거 사오거나 배달 또는 밖에서 먹고 와야 한다는점!



저희는 숙소 마루앞에 앉아 시원하게 캔맥주 한잔하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진짜 다음에 기회되면 강릉오죽한옥마을 또 갈꺼에요^^
주차시설이며 숙박시설이며 진짜 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