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신메뉴 코찡마요치킨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네네치킨 신메뉴 코찡마요치킨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네네치킨 신메뉴 코찡마요치킨 먹은 후기!
와 코찡마요치킨 진짜 만만하게 봐선 안됐어요..
이름처럼 정말 코가 찡해요 찡ㅠㅠ
저희는 모르고 코찡마요 소스를 다 부어버렸더니 코찡이 너무나 강력했습니다ㅎㅎㅎㅎ
눈물 주의....ㅠㅠ



네네치킨 신메뉴라 제일 맨위에 있길래 주문해보게 된  코찡마요치킨




코찡마요치킨에 같이 온 채 썬양파!
거기에 코찡마요 소스를 버무려서 치킨과 함께 먹는 거예요ㅎㅎ

그리고 코찡마요치킨을 주문하니까 은박지에 쌓여서 같이 왔던 떡꼬치!



떡꼬치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이 문제에 코찡마요ㅎㅎㅎㅎ
진짜 다 넣으면 코찡한 맛이 강력해서
네네치킨 신메뉴 코찡마요치킨 드시는 분들 소스 조절해서 넣으시길 바래요.

적당히 넣으면 알싸함도 적당하고 코찡도 덜해서 맛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