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애막골 술집 데이시 파스타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애막골 술집 데이시 파스타 맛집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 애막골에 위치한 술집 데이시에 다녀온 포스팅을 써보려고 해요!

여기는 몇 번 가봤던 술집인데

파스타, 밥, 피자 종류도 팔아서 식사하면서 한잔 하기 딱 좋은 술집이랍니다~ 

심지어 파스타도 맛있어....파스타 맛집! 

배고플때 가면 좋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와인도 팔아서 전 너무 좋았어요^^ 

 

 

데이시 술집은 애막골 밑에 상도식당 맞은편 밑에 위치해 있어요. 

 

 

 

데이시 메뉴는 이러해요! 

파스타, 리조또, 볶음밥, 피자, 그 외 가볍게 먹기 좋은 안주류~ 

그리고 인원수에 따라 세트메뉴로 주문할경우 할인도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토마토 해물빼쉐와 조개술찜 주문했어요! 

 

 

 

조개술찜 인데요~ 

비주얼 짱!! 

 

청양고추도 송송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칼칼해요! 

소주 안주로 제격입니다 ㅋㅋㅋ 

 

반응형

 

토마토 해물빼쉐~ 

이것도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칼칼해요! 

어떻게 시키고보니 다 칼칼한 안주들이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그래도 데이시 메뉴들은 다 맛있었던것 같아요!! 

애막골 술집 겸 밥집 가려면 데이시 좋은듯 해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