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차돌 로제떡볶이, 다모아튀김
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년다방 차돌 로제떡볶이, 다모아튀김

728x90
반응형


오늘은 청년다방 차돌 로제떡볶이와 다모아튀김 포장해서 먹은 후기!

주위에서 청년다방 차돌떡볶이가 너무 맛있다길래 저도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식당에서 먹었으면 정말 더 맛있었겠지만
저희는 포장을 해서 왔지요.

제일 맛있다는 차돌떡볶이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이들과 같이 먹기때문에 로제떡볶이로 포장했어요! 

그리고 떡볶이엔 튀김이지요 ㅎㅎ 

단품으로 튀김주문도 가능하지만 저희는 튀김 종류별로 다 들어있는 

다모아튀김으로 주문~! 

 

 

 

차돌 로제떡볶이 순한맛과 다모아튀김이에요~

 

 

 

 

데우면서 먹으면 맛있겠지만 

저희는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로제떡볶이인데 안맵진 않고 아이들도 먹을수 있는 아주아주 살짝 매운맛은 있지만

맛있게 매운맛이에요 

 

소스가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차돌이 들어있어서 일반 떡볶이 금액과는 다르지만 

저는 일반 떡볶이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파채와 차돌, 떡볶이 같이 먹으면 꿀맛~

떡이 어쩜 그렇게 쫄깃쫄깃한지 몰라요 ㅎㅎ 

 

 

 

 

안에 라면사리도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굉장히 잘 먹더라구요 ㅎㅎ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특히나 새우튀김 너무 맛있어요 ㅠㅠ 

다음에 기회된다면 차돌떡볶이도 먹어봐야겠어요! 

청년다방 떡볶이가 왜 이리도 유명한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여튼 아이들과 먹을 떡볶이라면 

차돌 로제떡볶이 추천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