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랑떼 프리미엄 egf크림 써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브랑떼 프리미엄 egf크림 써본 후기

728x90
반응형

친정엄마께서 작년 10월쯤 브랑떼 프리미엄 egf크림 샘플과 본품을 받았어요!
전화가 와서 샘플과 본품을 보내줄테니 샘플을 써보고 마음에 들면 구입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본품은 다시 보내달라는 전화통화를 끝내고 샘플을 일주일동안 써보니 좋은걸 느껴서 구입했어요 ^^
원래 하나에 50만원 금액인데 샘플사용한 고객에겐 하나 금액으로 두개를 보내주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하나 쓰고 친정엄마 하나 쓰고!! ㅋㅋ
덕분에 브랑떼 프리미엄 egf크림 한통으로
5개월째 잘 쓰고 있답니다.









브랑떼 프리미엄 egf크림 케이스도 엄청 고급스러워요!!
크기도 어찌나 크던지요. 저는 아침 저녁으로 하루 두번씩 바르고 5개월째 쓰고 있는데도
아직 이만큼이나 남아있어요.






스킨-에센스-브랑떼 프리미엄 egf크림 순으로
바르고 있는데 제 피부가 건조한편인데도 이 크림 바르니 건조한거 잘 모르겠더라구요 !
그만큼 촉촉하고 화장도 잘먹구요 ^^
e.g.f는 피부세포의 재생을 도와주는 성분이라고 하네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주름개선,미백,보습효과가 있다고 해요!






5개월째 쓰고 있지만 피부가 좋아진걸 느끼고 있어요! 비싼만큼 좋긴 좋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