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신촌화로구이 돼지갈비와 장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신촌화로구이 돼지갈비와 장칼국수

728x90
반응형

춘천 신촌화로구이 다녀왔어요.
친구때문에 몇번 가본곳인데 돼지갈비랑 반찬들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또 다녀왔지요!^^


홀도 있지만 룸도 있어요!




신촌화로구이 메뉴는 돼지갈비와 닭갈비, 양념삼겹살 그 외 막국수와 장칼국수!
저희는 늘 먹던대로 돼지갈비로 주문했어요.




저는 여기 쌈이 종류별로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아요!
직접 키우시는 쌈 정말 맛있게 고기 싸먹었어요~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구요.




저희는 고기 다먹고 장칼국수를 시켰는데
된장맛이 나는 칼국수인것 같은데 개운하니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