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애막골 중국집 차이나게이트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애막골 중국집 차이나게이트

728x90
반응형

춘천 애막골 먹자골목에서 약속이 있던날
모두 다 저녁을 안먹은 상태라 안주보다도 요리를 찾아서 중국집 차이나게이트로 갔어요!
애막골에서 유일하게 자주 갔던 중국집 차이나게이트ㅋㅋ



테이블 잡고 앉았어요!
저희는 인원이 있다보니 요리 3개정도 시켜서 먹었는데 알맞게 괜찮더라구요ㅋㅋ




해물누룽지탕인데 이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ㅋㅋ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지요ㅋㅋ





양장피는 조금 싱거웠지만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깐풍기는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결론적으로 전 해물누룽지탕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