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 치킨 크크크 순살 리뷰
본문 바로가기

리뷰

60계 치킨 크크크 순살 리뷰

728x90
반응형


다들 60계 치킨에 크크크 치킨 드셔보셨나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데 바삭한게 맛있더라구요.
이번에 또 신상으로 하하하 치킨도 나왔나봐요!!
저희는 크크크 순살로 시켰어요.
뼈 뜯기 귀찮으니 먹기 편하게 순살로 시키게되네요.



크크크 치킨을 시키면 소스가 3개나 오는데요.
하나는 매콤한맛, 하나는 알싸한맛, 하나는 꼬소한맛

저는 알싸한맛에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세가지 소스 찍어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60계 크크크 치킨은 배달 오자마자 바로 먹어야 크크크 치킨에 매력을 알게될거에요.
깨물때마다 바삭바삭 소리가 나요.
겉에 튀김이 진짜 바삭바삭 하더라구요.



애들도 맛있다고 크크크 치킨 잘먹어요.
60계 크크크 치킨은 겉에 튀김이 생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