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순대국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순대국 맛집

728x90
반응형

안먹으면 생각나는 순대국!
이번엔 안먹어본 곳으로 다녀왔어요.
친구때문에 알게되었는데 순대국 맛집이라 하네요.


춘천 대관령 토종 순대국 집인데, 다리 밑에 바로 있어요!




토종순대국으로 다 통일했어요!






뽀얀 국물에 순대국~~~~
저는 얼큰한게 너무 먹고싶어서 양념을 이것저것 넣었어요!




항상 들깨가루는 듬뿍 넣어주는 센스^^
한그릇 먹으니 속 풀리는 느낌!!
맛있네요 여기~~!
항상 순대국을 먹고나면 하루종일 든든하다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