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수제비 맛집 근화동 밀두레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수제비 맛집 근화동 밀두레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 수제비 맛집이라고 소문난 근화동 밀두레에 다녀왔습니다.

위치가 가까워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다녀오게 되었네요!

원래 여기는 맛있는 파스타 집이 있었는데 이렇게 수제비 집으로 바뀌었더라구요 ㅋㅋ 

추운 계절이라 그런지 따뜻한 수제비 한그릇 생각나는 날이였어요~ 

 

 

밀두레 손수제비 집이에요.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 맞은편 골목에 주택집이에요! 

 

 

 

밀두레 영업시간은요.

매주 월요일마다 휴무구요

오전 10시 30분부터 재료 소진시까지 라는데 

평균 오후 3시가 보통 그렇다해서 

미리 전화로 여쭤보고 방문했어요. 

다른 분들도 헛걸음 하시지않게 전화로 미리 물어보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예전에 파스타집 했을때 와봤던 기억이 있어서 낯설지는 않았어요 ㅋㅋ 

밀두레 메뉴는 수제비 종류와 국수, 그리고 부추전, 도토리묵 무침 이렇게 있었어요! 

 

 

 

 

저희는 들깨수제비와 김치수제비 그리고 도토리묵 무침 주문했어요! 

 

 

 

 

완전 싱싱한 김치들 ㅋㅋㅋ 

칼국수와 먹기 딱 좋았던 김치~ 

 

 

 

저희가 주문한 도토리묵 무침이에요! 

나오자마자 고소한 냄새때문에 군침이 얼마나 돌던지요~ ㅋㅋ

 

 

 

반응형

야채와 잘 섞어서 먹어주면 되는데, 

섞는 동안에도 군침 막 돌아서 혼났어요 ㅋㅋㅋㅋ 

양념도 딱 적당하고 그냥 고소 그 자체에요!! 

 

 

 

들깨수제비 비주얼 무엇~

걸쭉해보이는 국물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심지어 진짜 먹어보니 진짜 들깨수제비 맛집 입니다 ㅠ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국물 걸쭉한게 신의 한수 ㅋㅋㅋㅋ 

 

 

 

김치수제비는 그냥 해장각이에요!! 

속풀이로 딱 알맞은 그런~ 

칼칼한 김치국 같은 맛이에요 ㅋㅋ 

 

 

 

와 진짜 맛있는건 이 들깨수제비 였어요!!!!! 

밀두레 탑 들깨수제비 ^^ 

또 생각나요 지금 ㅠㅠㅠㅠ

다음엔 부추전이랑 들깨수제비 먹으러 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