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에 타먹는 숙취해소제 숙희해수 ABC맛
본문 바로가기

리뷰

소주에 타먹는 숙취해소제 숙희해수 ABC맛

728x90
반응형


요즘 소주에 타먹는 숙취해소제가 참 다양한것 같아요.
친구네 집에서 처음 보게 된 신기한 숙취해소제였어요.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수 있다고 해요.
이름도 특이하고 센스있게 어쩜 이렇게 잘 지었는지 몰라요!
숙희해수라는 숙취해소제에요.



보니까 숙희해수는 4가지맛의 종류가 있다고 해요.
그 중 저희는 사과, 비트, 당근 세가지의 맛을 담은 오리지널 ABC맛

소주병에 꼽아주면 밑으로 숙희해수와 소주가 섞여지는데 알쓰들도 달달하게 마실수 있는 술이였어요.

그냥 마시면 쓴 소주맛이 숙희해수를 섞어주니 쓴맛이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숙취해소가 정말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마시다보면 달달해서 계속 먹고 취할것 같다는ㅎㅎㅎㅎㅎ




여튼 이런 숙취해소제는 처음이였는데 나름 신기하고 재밌었네요.
다른 숙희해소 맛도 어떨지 궁금해져요 급ㅎㅎㅎ

728x90
반응형